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카페 나주향교 근처 분위기 좋은 3917마중

카페맛집

by 빵이(gojakga_page) 2023. 3. 19. 12:00

본문

이 곳은 나주 3917 마중 입니다.

 

지난 여름에 다녀온 3917마중 카페로

이곳은 카페 활용뿐 아니라, 게스트하우스로 고택 한옥스테이,

나주배 쪽비누만들기, 천연 벌레퇴치제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나주읍성 금성관(곰탕골목)에서

서성문 나주 향교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입시 15시, 퇴실 11시.

카페 이용 시간은 정확히 모르겠네요. ??

찾아보니, 10시~ 21시까지 연중무휴로 카페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좋네요. 아침부터 , 저녁에도 저녁다운 분위기까지 즐기기 좋겠어요~

 

 

지난달에도 한번 다녀왔는데 입구쪽에 공사를 하더라구요.

무슨 공사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은 작년 사진인점을 참고바랍니다.

 

게스트하우스로도 이용해서 그런지, 넓은 공간의 3917마중입니다.

리조트 총 면적 4천평대지 숲과 야외공간이라고 합니다.

 

이 곳이 제가 이용한 3917 마중 카페입니다.

안에는 아담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아무래도 바깥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도 찍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

 

드라마 , 알고있지만 촬영장소로도 사용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이 더 핫한 송강, 한소희가 나왔다는 드라마인데요~.

고택 분위기가 멋스러운 3917 마중입니다.

 

자연이 있는 공간이기에 더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곳이에요.

 

 

스냅촬영, 사진인화도 할수 있는 것인지.  ? . 

혹시 이곳에 와서 많은 것들을 하고 싶다면, 한번 문의해보고 와도 좋겠네요.

 

뭐랄까요. 휴양지 느낌도 나는 곳이랍니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혹시나 나주로 놀러간다고 한다면 , 3917 마중 나들이도 좋겠습니다 ~

 

일상에서 벗어나 휴가 보내고 싶을 때 오고싶게 만드는 분위기입니다.

 

곳곳 둘러보고 구경할 곳도 많구요.

그저 걷기만 해도 기분이 전환되는 곳이네요.

 

체험의 장으로도 이용하는 곳인만큼, 이런저런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공간인듯합니다.

 

3917마중에는 4채가 있는데 모두 독채운영으로 개인 별장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때 여기 저리 둘러보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습니다.

 

포토스팟도 많구요.  고즈넉한 분위기죠 

 

나중에 기회된다면 숙박도 정말 해보고 싶네요~

저녁에도 분위기 정말 근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곳곳에 감성 알전구도 보였으니깐요.

 

 

전신거울까지 있어서, 전신 샷도 찍고요.

 

 

더운 날이지만, 나무 숲 근처라 그런지

밖에서도 있을만 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카페 실내에서 더 있게되더라구요.

 

디저트도 케이크 다양하게 있구요.

나주배 쿠키도 있었어요

 

카페안에도 한옥의 정취와

감성적인 전등으로 한결 편안함을 주는 낭만적인 카페입니다.

 

나주배쿠키와 양갱 , 그리고 음료 커피를 주문해봤습니다.

내돈내산이지용

 

나주배 모양이 정말 귀엽죠 ?

비쥬얼이 다한것같네요.

귀여움에 빠져 이걸 먹기 참.. 어려웠지만

그래도 먹었답니다.

 

잎하나 올려졌을 뿐인데, 앙증맞네요.

그리고 이제 보니 접시도 멋스러워요.

그래도 가격이 작년에 5,500원이었으니 ...고급 쿠키입니다.

 

쪼꼬만 나주배양갱.

 정말 쪼꼬만 양갱입니다. 2,800원이었지요.

 

모히또까지 시원하게 보낸 시간이었습니다.

 

마중에서 마주하다.

문구도 뭔가 멋스럽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