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스시 초밥맛집 스시현

식당맛집

by 빵이(gojakga_page) 2022. 8. 17. 12:00

본문

 

 

성수동 스시 초밥 맛집 

스시현

 

 

성수역 1번출구와 가까운 초밥맛집

스시현

 

우연찮게 찾아본 초밥집이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만족했던

스시현이다.

 

 

 

가게 안도, 깨끗하고 청결한 분위기였고

오목조목 보이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귀엽고, 조명도 예뻤던 매장이었다.

 

배달이 많아 보이는 성수동 스시맛집 스시현

 

 

 

 

나는 돈까스  초밥 정식으로 먹었고,

같이 온 언니는 냉모밀 초밥 정식을 주문했다.

 

푸짐한 양과 맛을 갖춘 스시현

 

 

 

 

다시 봐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오른다.

 

 

 

냉모밀은 내가 주문한 게 아니라서

맛은 보지 못했지만,

맛있다고 했다.

돈까스 초밥정식도

돈까스가 보기에는 맛이.. 있을까

의문이 들었으나, 먹어보니

겉바속촉한 맛이었고~ 

같이 나온 초밥과 새우튀김도 다 맛좋았다.

 

 

회사 근처에 있는

초밥집 점심 메뉴 생각하면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가,

생각해보니, 초밥까지 이렇게 주니깐

가격도 적당히 괜찮았다.

 

 

 

배고픈 시간도 아니었고,

이전에도 배불리 먹고 온 상태였음에도

잘 먹은걸 보면

초밥 맛집, 돈까스 맛집

성수동 스시 초밥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돈까스는 정말 보기와는 달리

맛있게 먹어서. 반전 같이, 즐긴 

돈까스 초밥 정식

 

 

 

성수동에 오면, 그래도 보통 성공적으로

맛있게 잘 먹는 기분이다.

 

성수동 스시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